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영, 여진구에 로맨틱 코미디 러브콜, 나이차이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소녀시대 수영이 '1대100'에 출연해 여진구와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출처: KBS2 '1대100' 캡처)

▲ 소녀시대 수영이 '1대100'에 출연해 여진구와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출처: KBS2 '1대100'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소녀시대 수영이 배우 여진구에게 러브콜을 보내 화제다.

18일 방송된 KBS2 퀴즈쇼 '1대100'에 소녀시대 수영이 출연해 최후의 1인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수영은 "나이가 좀 더 들기 전에 로맨틱 코미디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수영은 여진구를 언급하며 "나중에 연기를 하게 된다면 여진구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다"며 "연인이 아닌 동생이라도 괜찮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석준 아나운서는 "나이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는 것이 아니냐"며 놀렸다. 수영은 90년생, 여진구는 97년생으로 7년의 나이차가 있다.

수영은 "그래도 꼭 함께 연기를 하고 싶다. 연기를 잘 하는 멋진 친구라서 그렇다"며 여진구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또한 "이러다가 또 기사가 크게 나는 것이 아니냐"라고 주위를 의식하는 모습을 보여 좌중을 폭소케했다. 수영은 "패널들에게 잘 봐달라는 의미로 애교를 부리겠다"면서 '뿌잉뿌잉' 동작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수영의 여진구 "수영 여진구, 감자별 여진구는 누나 킬러네" "수영 여진구, 이참에 로맨틱 코미디 도전하세요" "수영 여진구, 여진구 아직 미성년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