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맞아, 배우 고소영의 헤어 리즈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헤어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보여주는 프리 론칭 TV 광고를 공개했다.
데뷔 초 출연했던 작품 속 22년 전 고소영의 모습을 비롯해 최근 모습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간직한 고소영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 광고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는 헤어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고소영처럼 젊고 건강한 헤어로 가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여자의 헤어를 인생에 비유하며, ‘여자에게 머리가 아름다워야 할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아있기에, 헤어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오래도록 아름다움을 지키라’는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고소영 변천사, 예나 지금이나 이쁘다”, “고소영 변천사, 헤어스타일 빼고 바뀐게 없는 완벽한 얼굴”, “고소영 변천사, 요새는 티비에서 안보이던데 광고서 잘나왔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꼭 봐야할 주요뉴스
쿠팡, 지배구조상 완전 미국기업…韓 소비자 돈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