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소영의 변천사가 궁금해? 변한 건 헤어스타일 뿐~!

최종수정 2014.03.17 13:43 기사입력 2014.03.17 13:43

댓글쓰기

▲고소영의 변천사가 화제다.(온라인커뮤니티)

▲고소영의 변천사가 화제다.(온라인커뮤니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고소영의 헤어 히스토리를 공개한 TV CF가 화제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맞아, 배우 고소영의 헤어 리즈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헤어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보여주는 프리 론칭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프리 론칭 광고는 과거부터 최근까지 고소영이 출연한 작품 속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보여줘 고소영의 헤어 변천사를 되짚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데뷔 초 출연했던 작품 속 22년 전 고소영의 모습을 비롯해 최근 모습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간직한 고소영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 광고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는 헤어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고소영처럼 젊고 건강한 헤어로 가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모노톤 화면에 잔잔한 내레이션을 더한 헤어 안티에이징 광고는 중년 여성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할 것 이라는게 업계의 설명이다.

특히 여자의 헤어를 인생에 비유하며, ‘여자에게 머리가 아름다워야 할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아있기에, 헤어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오래도록 아름다움을 지키라’는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고소영 변천사, 예나 지금이나 이쁘다”, “고소영 변천사, 헤어스타일 빼고 바뀐게 없는 완벽한 얼굴”, “고소영 변천사, 요새는 티비에서 안보이던데 광고서 잘나왔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