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박성웅, 부인 신은정 말에 눈시울 붉히며…

최종수정 2014.03.09 15:06 기사입력 2014.03.09 15:06

댓글쓰기

▲박성웅·신은정 부부.(출처: tvN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박성웅·신은정 부부.(출처: tvN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과의 결혼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박성웅은 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신은정과 "300만원 갖고 결혼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신은정이 박성웅에게 남긴 영상편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영상편지를 본 박성웅은 "아내가 실제로 보면 더 예쁜데 오늘 안 예쁘게 나왔다"며 "아내와는 300만원으로 어렵게 결혼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SNL 코리아' 제작진은 박성웅에게 신은정과 결혼을 후회한 적이 있냐고 질문했고 박성웅은 "단 한 번도 없다. 오히려 못해준 게 많아 미안하다"고 답했다. 또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는 "나는 그래도 좋은데 지금처럼 같이 고생시킬 것 같아서"라고 답했다.

또 박성웅은 "내가 아내에게 이런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박성웅·신은정 부부의 이야기를 접한 네티즌은 "박성웅·신은정, 보기 좋아요" "박성웅·신은정, 선남선녀 같아" "박성웅·신은정,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