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헤라클레스' 켈란 루츠 누구? '트와일라잇' 뱀파이어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헤라클레스' 켈란 루츠 누구? '트와일라잇' 뱀파이어役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영화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감독 레니 할린, 이하 '헤라클레스') 주인공 켈란 루츠가 화제다. 그는 '트와일라잇'에서 뱀파이어로 등장해 강렬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오는 4월 개봉하는 '헤라클레스'는 고통 받는 세상을 위해 신이 선택한 인간 '헤라클레스'의 이면에 드리워진 고뇌와 역경 그리고 영웅으로서의 운명을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주인공 헤라클레스 역의 켈란 루츠는 '트와일라잇'에서 치명적 매력의 뱀파이어 역을 맡았던 배우로, 젊고 섹시한 '헤라클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켈란 루츠는 한 인터뷰에서 "숙소 앞에 진을 치고 있는 극성 팬들과 파파라치 때문에 외출도 못하고 건물 내 헬스장에서 몸을 키울 수 밖에 없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그는 활발한 영화 활동은 물론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전 세계적인 섹시 스타 반열에 올라섰다.
이번 영화에서는 탄탄한 꿀복근과 카리스마 넘치는 위용을 뽐내며 짜릿한 글래디에이터 액션을 펼치는 건 물론, 연인 헤베와의 가슴 뛰는 로맨스로 강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할리우드 대세남 켈란 루츠의 섹시한 비주얼과 눈부신 활약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