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헤라클레스' 팩션 사극 열풍 잇는다..2014 기대작 '우뚝'

최종수정 2014.02.22 14:38 기사입력 2014.02.22 14:38

댓글쓰기

'헤라클레스' 팩션 사극 열풍 잇는다..2014 기대작 '우뚝'

[아시아경제 e뉴스팀]2014년 상반기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기대작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가 2014년 극장가의 팩션 사극 열풍을 이어 갈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바야흐로 올해 극장가는 팩션 사극이 대세다. 역사적 사건에 작가의 상상력과 현대적 감각을 덧입혀 재구성한 팩션 사극은 기발한 발상과 영화적 재미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해 91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관상'의 흥행에 힘입어 올해 한국 영화계에 팩션 사극 풍년이 예고된 가운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역시 다양한 소재의 팩션 사극들을 줄줄이 내놓으며 사극 열풍에 합류하고 있다.

제우스의 아들이자 신화 속 가장 매력적인 영웅 헤라클레스의 운명적 탄생을 그린 '헤라클레스: 레전드 비긴즈'부터 화산 폭발로 모든 것이 사라진 도시 폼페이의 마지막 날을 다룬 '폼페이', 역사상 최초의 대규모 해전인 살라미스 전투를 다룬 '300 : 제국의 부활', 인류 최초의 재난인 대홍수로부터 가족을 지키는 노아의 이야기를 그린 '노아'까지 상반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블록버스터 팩션 사극들이 몰려온다.

이 중 '헤라클레스: 레전드 비긴즈'가 눈길을 끈다. 이 작품은 고통 받는 세상을 위해 신이 선택한 인간 헤라클레스의 운명적 영웅 탄생기를 그린다. 제우스의 아들이자 힘의 상징으로만 인식되고 있는 헤라클레스의 이면에 드리워진 인간적인 고뇌와 역경 그리고 영웅으로서의 운명을 깨달아 가는 과정을 보여 줄 예정이다.
거대 원형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글래디에이터 검투 장면, 대규모 군대 전투 장면 등 웅장한 스케일과 다채로운 액션이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신의 힘을 깨달아 능력을 얻게 되는 헤라클레스의 활약들로 재미를 선사한다.

'트와일라잇', '뉴문' 등의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린 할리우드 대세남 켈란 루츠가 역사상 가장 젊고 섹시한 헤라클레스로 등장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헤라클레스: 레전드 비긴즈'는 오는 4월 개봉한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