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벤트는 LG유플러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LTE8 브랜드와 올해부터 시작된 새 도로명 주소를 연계해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기획됐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골든카드를 가장 빨리 찾은 고객 1명씩 총 8명의 고객에게 순금카드를 제공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골든카드를 찾지 못한 고객에게도 즉석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00명에게 영화예매권 혹은 컵라면을 제공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