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효민 써니 인증샷, 다정한 모습…"넌 참 멋진 친구"

최종수정 2014.02.12 18:00 기사입력 2014.02.12 18:00

댓글쓰기

효민 써니 인증샷.(출처: 효민 트위터 캡처)

효민 써니 인증샷.(출처: 효민 트위터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절친인 소녀시대 써니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효민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시사회 못 와서 미안하다고 바쁜데 시간 내서 집 앞까지 와준 순규. 이 와중에 징크스 포즈로 영화 홍보까지 해주고 갔다. 낯간지럽지만 넌 참 멋진 친구입니다. 이번 앨범 무조건 대박나자. Mr. Mr."라는 글과 함께 써니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효민과 써니는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브이자 손가락을 턱에 대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핑크색 니트에 뽀얀 피부로 청순미를 뽐낸 효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귀여운 미소를 짓는 써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써니와 효민은 과거 KBS 2TV '청춘불패 시즌1'에 함께 출연해 친분을 쌓았다. 써니와 효민이 병풍처럼 붙어다녀 '써병'이라는 별칭이 생기기도 했다.

효민과 써니의 사진을 본 네티즌은 "효민 써니 인증샷, 둘이 많이 친한가봐", "효민 써니 인증샷, 피부 너무 부러워", "효민 써니 인증샷, 두분 우정이 부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