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효민 써니 인증샷, 얼굴 맞대고 다정하게…'우정 과시'

최종수정 2014.02.12 15:08 기사입력 2014.02.12 15:08

댓글쓰기

효민 써니 인증샷.(출처: 효민 트위터 캡처)

효민 써니 인증샷.(출처: 효민 트위터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절친인 소녀시대 써니와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효민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시사회 못 와서 미안하다고 바쁜데 시간 내서 집 앞까지 와준 순규. 이 와중에 징크스 포즈로 영화 홍보까지 해주고 갔다. 낯간지럽지만 넌 참 멋진 친구입니다. 이번 앨범 무조건 대박나자. Mr. Mr."라는 글과 함께 써니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효민과 써니는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브이자 손가락을 턱에 대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핑크색 니트에 뽀얀 피부로 청순미를 뽐낸 효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귀여운 미소를 짓는 써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효민이 주연을 맡은 일본영화 '연애징크스'는 오는 13일 개봉한다. '연애징크스'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아픔을 잊기 위해 일본으로 유학 간 한국인 지호가 일본인 친구 카에데와 그의 첫사랑 유우스케 사이에서 사랑의 메신저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효민과 써니의 사진을 본 네티즌은 "효민 써니 인증샷, 둘이 많이 친한가봐", "효민 써니 인증샷, 둘다 우월한 미모", "효민 써니 인증샷, 영화 대박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