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제품에 기발하고 유쾌한 내용의 흡연매너 픽토그램을 삽입해 이를 통한 공익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더원은 2003년 출시된 이후 11년 연속 1mg이하 초저타르 레귤러 담배 중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초저타르 레귤러 담배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김영훈 KT&G 더원팀장은 "더원은 국내 시판 담배 중 유일하게 산소강화필터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출시로 더원 고유의 맛과 세련된 멋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링거 맞으며 밥해요…온몸이 다 고장 난 거죠" 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