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왕가네 결말…죽음 예고? '과연 누굴까'

최종수정 2014.02.03 14:59 기사입력 2014.02.03 14:54

댓글쓰기

▲왕가네 결말.(출처: KBS '왕가네 식구들' 방송영상 캡처)

▲왕가네 결말.(출처: KBS '왕가네 식구들' 방송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왕가네 결말이 유출됐다는 소문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 '왕가네 식구들'(이하 왕가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최종회 대본이 나와 배우들이 대본 리딩과 함께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왕가네 결말'이라는 제목으로 결말을 암시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극중 고민중(조성하 분)과 오순정(김희정 분)이 끝내 사랑을 이루지 못하고, 오순정이 고민중 대신에 차에 치여 죽으면서 이혼한 아내 왕수박(오현경 분)과 재결합하게 된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이와 관련해 3일 오전 KBS 드라마국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를 통해 "왕가네 식구들에서 누군가 죽는 황당한 엔딩은 없을 것"이라며 "결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점은 감사하다. 하지만 섣부른 추측이나 억측은 자제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반전도 있지만 마지막은 홈드라마답게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결말이 될 것이라고 밝히며 끝까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오는 16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왕가네'는 2일 방송된 46회가 46.2%(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왕가네' 결말 유출 해프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왕가네 결말, 진짜 어떻게 끝날까", "왕가네 결말, 시청률 50% 도달할까", "왕가네 결말, 반전 있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