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허승재랑 허태희가 동일인물이라고?…충격

최종수정 2014.01.09 09:35 기사입력 2014.01.09 09:35

댓글쓰기

(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허승재가 미스코리아에 출연중인 허태희와 동일인물임이 밝혀져 화제다.

8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배우 이연희, 이기우, 허태희, 쥬얼리 예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연희는 "허태희와 같은 연기 학원과 미용실을 다녀 성형 전 얼굴을 안다"며 "우연히 미용실에서 만나 친근하게 아는 척 하는데 바로 알아보지는 못했다"고 말했다.

이연희의 발언에 MC들은 "우리도 처음에 허태희를 한참 봤다"며 "허승재인걸 뒤늦게 알았다"고 고백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허승재는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허태희가 개그맨으로 활동할 당시의 이름이다. 허태희는 허승재라는 이름으로 KBS 공채 16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KBS2 '개그콘서트'에서 허필버그 캐릭터로 활약했다.
허승재 허태희 동일인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승재, 완전 다른 사람이네", "허승재, 이연희와 원래 아는 사이였구나", "허승재, 얼마나 달라졌길래 못 알아봤다는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