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와 세계 스노보드 1위 브랜드 버튼이 만나 두 브랜드가 가진 역동적 이미지를 배가시키고, 다가오는 겨울철 스노보드, 스키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20∼30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5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첨을 통해 총 653명에게 버튼 스노보드테크, 부츠, 백팩, 휘닉스파크 버튼VIP존 데이패스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운틴듀와 버튼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어보는 이벤트로 정답을 맞춘 소비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총 663명에게 버튼 스노보드테크, 부츠, 백팩, 휘닉스파크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익스트림 스포츠와 함께 즐기는 탄산음료하면 마운틴듀가 떠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