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롯데칠성
00530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29,100
전일대비
2,600
등락률
+2.06%
거래량
20,829
전일가
126,500
2024.05.31 15:30 장마감
관련기사
빼빼로부터 조미김까지 몽땅 오른다…오늘부터 가격↑ 롯데칠성음료, 4세대 맥주 '크러시' 몽골 시장 진출7배 커진 증류식 소주 시장…'일품단심' 이효리, 구원투수 등판
close
음료는 오는 31일까지 마운틴듀 붐업 조성을 위해 세계적인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BURTON)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와 세계 스노보드 1위 브랜드 버튼이 만나 두 브랜드가 가진 역동적 이미지를 배가시키고, 다가오는 겨울철 스노보드, 스키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20∼30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마운틴듀 제품을 구매 후 영수증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페이지(www.pepsievent.co.kr/m/mtdew)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5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첨을 통해 총 653명에게 버튼 스노보드테크, 부츠, 백팩, 휘닉스파크 버튼VIP존 데이패스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1월중순부터 12월말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마운틴듀와 버튼이 올 겨울 함께 쏜다' 온라인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마운틴듀와 버튼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어보는 이벤트로 정답을 맞춘 소비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총 663명에게 버튼 스노보드테크, 부츠, 백팩, 휘닉스파크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익스트림 스포츠와 함께 즐기는 탄산음료하면 마운틴듀가 떠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