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카탈로그 부문 각국 수상자들 왼쪽부터 하야시 사사키 일본통신판매협회(JADMA) 협회장, 일본 수상자, 중국수상자, NS홈쇼핑 대리수상 SB사업본부 조정희 팀장, 왕닝 중국전자상회(CECC) 부회장, 이기형 한국온라인쇼핑협회(KOLSA) 협회장.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NS홈쇼핑이 10일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 시상식에서 카탈로그(쇼핑북)부문 아시아 어워드를 수상했다. 지난해 TV부문 수상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수상이다.
이번 수상은 TV와 온라인 등 새로운 유통 플랫폼 발전과 함께 성숙기로 돌입한 카탈로그 사업에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전년대비 실적 기준 20%이상 성장한 결과로 중국과 일본 관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한편, ‘한국온라인쇼핑협회와 중국 전자상회, 일본통신판매협회 공동 주관의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2013(ASIA Direct Marketing Vision 2013)’은 2011년부터 한국과 중국, 일본 등 아시아의 통신판매업 관계자들이 모이는 연중 가장 큰 행사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