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제로투세븐의 유·아동 의류브랜드 포래즈(www.four-lads.com)가 전라북도 고창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포래즈와 함께 고고(go go) 상하목장 체험’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치뤄진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감성 발달에 도움이 되는 체험 활동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지난 4월 포래즈 카페(http://cafe.naver.com/fourladsian)를 통해 사연을 작성한 소비자 중 심사를 통해 선발된 20가족이 참여했다.
한성아 제로투세븐 유·아동복 브랜드 마케팅담당 팀장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찾는 부모들이 크게 증가하면서 지난해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래즈의 ‘상하목장 체험단’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의 애착관계 형성과 아이의 감성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