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젠, 국내 최초 '분말 스틱형' 아이스티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물에 타면 스파클링이 보글보글 올라오는 신개념 아이스티가 등장했다.

기능성 차 전문업체 티젠은 발포비타민처럼 물을 부으면 스파클링이 생성돼 청량감과 갈증해소 기능을 강화시킨 분말스틱형 '스파클링 아이스티'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파클링 아이스티는 웰빙수로 자리잡은 탄산수의 이점을 아이스티에 적용한 제품으로 스파클링의 청량감과 레몬, 유자의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물에서 스파클링이 생성되는 모습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소리는 여름철 활력 음료를 찾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과 유자를 적절히 배합해 상큼한 맛을 살리고 단맛을 최소화시켰다. 스틱 하나에 일일권장량의 비타민C(100mg)와 비타민B2가 들어있어 물에 녹여 먹는 발포비타민을 대체해 사용할 수도 있다.

호아대봉 티젠 팀장은 "시중 스파클링 음료는 캔이나 페트 형태로 휴대가 용이하지 않고 맛이 자극적이라는 단점이 있었다"며 "아이스티를 섭취하면서도 요즘 부상하는 탄산수와 발포비타민의 기능까지 기대할 수 있어 특히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티젠 스파클링 아이스티는 14스틱이 1팩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7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