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업무자동화 솔루션 탑재한 제품으로 기아차 영업사원 활용 예정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기아자동차에 모바일 영업상담에 활용되는 영업사원 영업업무자동화(SFA)용 '갤럭시노트 10.1 LTE'를 공급한다고 4일 밝혔다.
갤럭시노트 10.1 LTE를 통해 서비스되는 SFA 솔루션은 소비자와 상담시 여러 가지 자동차 정보를 그래픽으로 보여 주고 견적을 바로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아차 영업사원들은 소비자 상담시 모델별로 자동차 제품 소개서를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갤럭시노트 10.1 LTE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
박은수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영업팀장(전무)은 "SFA 솔루션은 자동차 업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영업사원들이 사용할 수 있어 갤럭시노트 10.1을 활용한 SFA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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