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미국법인에 따르면 24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에서 개최되는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방송에서 총 9편에 달하는 광고영상을 선보이기로 했다.
현대차는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시상식 전 2회, 시상식 본 프로그램 중 7회 등 30초 분량의 광고 총 9편을 내보낸다. 엘란트라(아반떼 및 i30 수출명)부터 최고급 세단인 제네시스·에쿠스에 이르기까지 거의 전 라인업에 걸쳐 광고를 실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에쿠스 더 트레일러(Equus the Trailer)', '파파라치(Paparazzi)', '엘리베이터 피치(Elevator Pitch)' 라는 3편의 광고에서 에쿠스, 제네시스, 엘란트라를 집중 부각시켰고, 나머지 4편에선 싼타페와 아제라(그랜저 수출명),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쏘나타 터보를 선보였다.
스티브 셰넌 현대차 미국법인 마케팅담당 부사장은 "스타일과 품위를 자랑하는 이번 오스카상(아카데미)이 우리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일 완벽한 무대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현대차는 방송 중간중간 빌보드 형식으로 브랜드를 노출하는 한편 공식 웹사이트(www.oscars.com)에도 스폰서 배너 광고를 할 계획이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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