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멀버리, 에트로, 아르마니 등 럭셔리 패션브랜드는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태크호이어, 티소, 론진 등 럭셔리 시계 브랜드는 최대 15%, 펜디, 구찌 등 선글라스 브랜드와 루이까또즈, 롱샴, 스와로브스키 등 패션 브랜드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shilladfs)에서는 세일을 기념하여 '동방신기가 추천하는 잇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모델인 동방신기가 세일 아이템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테스트를 통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미러팝 카메라,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중국(www.shilladfs.com/cn)과 일본(www.shilladfs.com/jp)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레드세일 퀴즈를 맞추면,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MCM가방, 라네즈 화장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중국인들만을 대상으로는 신라면세점 웨이보(http://e.weibo.com/shilladfs)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5000원, 1만원의 사은권을 증정하며, 일본인들만을 대상으로는 일본 내 신라면세점 광고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한 일본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100% 당첨 5000원 구매사은권을 증정하며, 모바일 사이트 신규 회원 가입시에는 1만원 사은권도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