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양돈전문가가 만든 국내산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포크는 20여명의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홍보대사 '도드라미'를 위촉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으로 이들은 소비자들에게 도드람포크의 올해 캠페인인 '맛있는 온도'를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배경현 도드람푸드 대표이사는 "도드람포크는 소비자가 신선한 고기를 가정에서 안전하게 맛볼 수 있도록 종돈, 사료, 도축까지 원시스템으로 관리하여 일관된 품질과 맛을 생산한다는 점에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된다"며 "앞으로도 도드람포크는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를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포크는 오는 11월29일까지 IPTV 및 홈초이스 광고 시청 후 퀴즈를 푸는 '맛있는 온도 법칙' 이벤트를 도드람포크 사이트(http://event.dodrampork.com/)에서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