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신證, '금융주치의 증권스쿨'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대신증권 이 초보 투자자를 대상으로 '금융주치의 증권스쿨'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금융주치의 증권스쿨 4기'는 오는 22일부터 4회에 걸쳐 대림동에 위치한 대신연수원에서 개최된다.
오는 22일은 사이보스 기본사용법과 금융세무를 소개하고, 23일은 재테크를 위한 금융상품 투자가이드와 국내외 경제 및 증시전망에 대해 설명한다. 29일은 기술적 분석과 주가연계증권(ELS) 투자전략을, 30일은 채권 및 주식 투자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이번 특강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강의에 참여하려면 오는 15일까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kr)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되고, 교육인원은 선착순 50명이다. 대신증권 계좌가 없는 일반 투자자에게 우선적으로 참여기회가 주어지며, 참가비는 없다.

이번 금융주치의 증권스쿨에서는 모의투자대회도 병행한다. 금융주치의 증권스쿨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특강을 통해 배운 이론을 실전에 접목해 모의투자로 직접 매매해 볼 수 있다.
이창화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장은 "금융주치의 증권스쿨은 주식, ELS, 채권 이론 강의에 모의투자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양질의 교육으로 투자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