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에셋證, 한국HP에 은퇴·금융교육 프로그램 제공

최종수정 2012.07.02 10:11 기사입력 2012.07.02 10: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은 한국휴렛팩커드(이하 한국HP) 임직원을 대상으로 은퇴·금융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협약을 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에셋증권은 한국HP 임직원을 대상으로 직급별, 주제별로 세분화된 재테크와 은퇴 관련 오프라인 특강을 정기적으로 실시한다. 또 한국HP 임직원의 교육 니즈와 여건을 반영한 전용 온라인교육포털 '파이낸셜 웰니스'를 구축하고, 보유 중인 2300여 개의 온라인 교육 컨텐츠 중 우수 컨텐츠를 선별해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 은퇴자산추진본부장 맹민재 상무는 "이미 선진국에서는 임직원의 복지 향상과 계획적인 은퇴준비를 위해 금융기관과 연계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보편적"이라며 "국내에서도 대기업과 다국적기업을 중심으로 빠른 확산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미래에셋 센터원빌딩에서 기업HR담당자를 대상으로 '기업과 근로자를 위한 은퇴·금융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참가 문의는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전용 상담센터(02-3774-2000)로 하면 된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