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SPC그룹과 제휴 통해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옥션은 '실생활 속 물가잡기' 마케팅 일환으로, 최근 영화할인권 교환 혜택을 론칭하는 한편 실제 생활속 유용한 서비스와 연동한 마일리지 혜택을 넓혀가고 있는 상황이다.
옥션은 회원 구매 혜택으로, 고객의 선택에 따라 '옥션 포인트' 또는 '해피포인트' 중 1가지로 마일리지를 적립해줄 예정으로, '해피포인트' 적립은 옥션 사이트를 통해 해피포인트카드 회원 인증을 거친 고객에 한하며, 옥션 구매 결정 금액의 0.5%가 적립(디지털ㆍ가전ㆍ컴퓨터 카테고리 제외)될 방침이다.
'해피포인트카드'는 현재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잠바주스 등 총 5000여 개의 가맹점 전국 매장을 통해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또 이를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강력한 멤버십 카드로, 회원 수만도 약 1000만 명을 넘어선다.
최인훈 옥션 고객 마케팅팀 팀장은 "고물가 시대를 헤쳐 나가는 옥션 고객의 로열티를 강화하는 측면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 확대를 통해 '일상생활 속 포인트' 혜택을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