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365일, 아이 러브 중소기업' 광고 캠페인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이 국내 우수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 상품을 알리는 '아이러브(I Love) 중소기업' 광고 캠페인을 21일부터 시작했다.

GS샵은 이를 위해 지난 18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국내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활성화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상품에 대한 주목도가 특히 높은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또는 그 기업의 제품 광고를 내보냄으로써 판매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를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월 1회 선정위원회를 열어 광고가 필요한 우수 중소기업 10여 곳을 GS샵에 추천하고, GS샵은 이들 추천기업 중 광고로 소개할 중소기업 또는 상품을 선정해 광고 제작부터 방영까지 담당한다.

특히 GS샵은 제작 및 방영에 드는 비용 일체를 전액 부담하고, 제작된 영상물도 사전협의를 거쳐 중소기업이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광고는 약 1분 길이로 제작되며, GS샵을 통해 오전, 오후, 저녁 등 하루 총 3회씩 일주일간 21회에 걸쳐 방영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1년 간 총 52개 기업 또는 상품이 시청자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첫 상품은 윤산듀라팩의 배낭용 보조가방 '듀라팩(DURAPACK)'이다. 듀라팩은 배낭의 어깨끈 상부와 하부에 장착해 배낭여행이나 등산 시 휴대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고 편하게 물건을 담고 꺼낼 수 있도록 고안된 아이디어 상품으로 현재 국제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GS샵은 홈쇼핑 특유의 시연(Demonstration)노하우를 살려 실제 등산하는 남녀가 듀라팩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광고로 담아냈다.

GS샵과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앞으로도 품질이나 디자인이 남달리 우수하거나 특허를 획득하는 등 모범적인 우수 중소기업과 그 기업 상품을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또 광고에서 소개된 상품은 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 내 중소기업상품 전용관 '5스타 프리미엄(5 STAR Premium)'코너에서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광연 GS샵 대외협력담당 상무는 "우수한 상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인지도가 부족해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이 매우 많다"면서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합심해서 이러한 우수 중소기업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