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외환은행,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1기 발대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용로 외환은행장(사진 앞줄 중앙)이 KEB Wing 홍보대사 1기로 선정된 대학생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윤용로 외환은행장(사진 앞줄 중앙)이 KEB Wing 홍보대사 1기로 선정된 대학생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외환은행 은 17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1기 발대식'을 갖고 대학생 홍보대사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외환은행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인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1기'는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20명(남학생 7명 여학생 13명)이 선발됐으며 42대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이번에 선발된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는 앞으로 4개월간 농촌 봉사 및 이동점포를 활용한 캠퍼스 마케팅, 대학생 대상 UCC/광고 공모전 기획 및 실시, KEB 신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윤용로 은행장 체제 출범 이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변화된 외환은행의 새 모습을 알리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윤용로 은행장을 비롯한 많은 임직원이 참석해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1기 출범을 함께 축하했다.
윤 행장은 "향후 120세 평균 연령의 장수시대 도래와 빠르게 진화되고 발전하는 IT 정보화시대에 젊은 청년들이 진로에 대해 더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지만, 뜨거운 열정으로 다양한 경험을 체험하는 바로 여러분들에게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최근 9년간 론스타 체제 등을 거치며 여러 우여곡절을 겪고 올해 새롭게 출발하고 있는 외환은행의 현 상황을 감안하면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 1기는 매우 의미 있고 인연이 깊다"면서 "외환은행을 더욱 사랑해 주시고 변화하는 지식을 습득하여 항상 자신을 업그레이드 하며 외환은행에 젊은 활기를 불어 넣어주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에게는 매월 활동비 지급과 함께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지원 및 해외탐방(봉사활동)의 기회는 물론 인턴 또는 입행 지원 시 우대혜택이 부여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