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새 단장한 페이프리 홈페이지는 고객 맞춤형 정보와 내게 맞는 제품 추천 기능, 다양한 웰빙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또 사후서비스(AS)를 신청할 때 콜센터에 별도로 전화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직접 AS신청이 가능하다. 이 밖에 공식쇼핑몰에서 정수기, 비데 등 환경가전제품은 물론 매트리스와 웅진코웨이가 지난해부터 판매를 시작한 해외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소비자 편리성을 높이고자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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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정 기자 pa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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