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반숙카스테라는 겉은 보슬보슬하면서 속은 촉촉하고 쫀득한 카스테라로 이미 5개월 이상 시장 검증을 마친 제품. 지난해 8월, 뚜레쥬르의 아이콘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는 라뜰리에 뚜레쥬르 CJ제일제당센터점(서울 중구 퇴계로 5가 사거리 CJ제일제당센터빌딩 1층)에 먼저 선보인 이후 수개월간 매출 상승 곡선을 그리며 일반 카스테라 제품보다 10배 이상 팔려 나갔다.
뚜레쥬르는 기존 캐릭터 대비 3배 이상 판매될 정도로 매출 수직 상승중인 로보카폴리케이크와 함께 폭신폭신반숙카스테라를 올해의 전략 상품으로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