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강렬한 블루 컬러 '게토레이 블루볼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신제품 '게토레이 블루볼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게토레이 블루볼트'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하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운동을 더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스포츠음료로 강렬한 블루컬러가 특징이다. 기존 게토레이 제품들과 동일하게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라즈베리향과 깔끔한 뒷맛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게토레이 블루볼트'는 2001년 미국에서 먼저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북미 블루컬러 스포츠음료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스포츠음료의 역할에 산뜻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까지 더해, 활동량이 많은 사람이나 운동을 즐기는 10∼30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게토레이 블루볼트' 출시로 롯데칠성은 '게토레이 레몬(옐로우)', 'G2(화이트)', '게토레이 레드버스트(레드)' 등 4가지 컬러의 스포츠음료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

한편 롯데칠성은 세계에 판매되는 게토레이 제품 중 가장 성공적인 맛으로 평가받는 이 제품들을 조합해 '팀 게토레이(Team Gatorade)'로 구성하고 관련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우선 상반기에는 '팀 게토레이'4종의 과학성과 다양한 컬러, 맛을 강조하는 옥외광고 및 모바일 마케팅을 펼쳐 소비자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