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인증제는 산업표준화법에서 정한 KS표준을 근거로 사업장에 맞는 사내표준을 정해 지속적·안정적으로 운영하는 사업장에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이다.
LH콜센터는 IP기반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및 상담매뉴얼제작, 전문적인 업무지식을 갖춘 상담사 양성을 통해 고객맞춤형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실현했다는 대외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지송 사장은 "LH콜센터 전직원은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고객불만 제로, 고객감동 실현을 목표로 고객만족, 고객 최우선의 가치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한국 없으면 안돼"…영국·노르웨이 어부들, 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