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250ml 유리병 제품 6개로 구성돼 있으며, 빨간색 바탕에 코카-콜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산타클로스가 그려진 상자에 담겨 출시된다.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의 ‘빨간 옷을 입은 하얀 수염의 산타클로스’는 1931년, 코카-콜라사가 화가 헤든 선드블롬(Haddon Sundblom)’에게 의뢰해 만든 이미지로 코카-콜라의 붉은 로고색과 신선한 거품을 상징화했다.
코카-콜라사는 한정판 패키지 출시와 함께 '코-크 산타에게 소원을 말해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 블로그(blog.naver.com/cokecast)와 트위터(@CokeCaste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 밖에 신촌, 강남역 등 서울 주요 시내에서 펼쳐지는 코-크 카라반 행사를 통해 소정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코카-콜라를 증정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