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입차전성시대]인피니티 'G25' 동급 최강 파워·첨단 편의장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뉴 인피니티 G25

뉴 인피니티 G25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고성능과 디자인으로 모던 럭셔리 이미지를 구축해온 인피니티는 최초로 가격 경쟁력과 연비가 향상된 배기량 3000cc 이하 모델, 뉴 인피니티 G25를 출시하고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시한다.

인피니티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 G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뉴 인피니티 G25는 곡선을 강조한 후드 스타일과 역동성을 살린 루프라인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시하는 인피니티의 스타일 아이콘이다.
뉴 인피니티 G25에 탑재된 2.5리터 V6 VQ25HR 엔진은 최고 출력 221마력, 최대 토크 25.8kg·m의 동급 최고의 힘을 자랑한다. 이 엔진은 14년 연속 워즈 오토 10대 베스트 엔진으로 선정된 바 있는 VQ엔진 시리즈의 하나로, 빠른 응답성과 높은 엔진 효율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동 변속 기능을 포함한 7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은 매끄러운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연비 효율성도 높여 공인연비 11.0km/ℓ를 구현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첨단 편의장치도 뉴 인피니티 G25의 상품성을 극대화시키는 요소다. 주로 고배기량 차량에 탑재되는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인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해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동안에도 자연음에 가까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벼운 스크래치를 자동으로 재생하는 특허 기술,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를 적용해 새 차와 같은 상태를 더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동급 차량에서는 볼 수 없는 인텔리전트 포지셔닝 시스템도 탑재해 운전자의 체형에 따라 시트, 사이드 미러, 스티어링 휠 등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가격은 4390만원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