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키스 수현- 소리,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우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키스 수현- 소리,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우승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연예인 복불복 마라톤'의 상금 천만원 주인공이 결정됐다.

유키스의 수현과 소리는 4일 밤 방송된 KBS2 '연예인 복불복 마라톤 대회'에 참여해 각각 남녀부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상금 천만원을 거머쥐게 됐다.
이날 수현은 중반 이후부터 선두로 치고 나오기 시작해 결승점에 통과했다. 또 소리는 줄곧 여성부 1위를 고수하며 결승점 까지 그대로 통과하며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마라톤 대회는 2011년 신묘년 설을 맞아 '한마음으로 함께 뛰는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슬로건을 걸고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100여명의 연예인들이 참가해 화제를 모았다. 비스트, 포미닛, 티아라, 시크릿 등 아이돌 그룹을 주축으로 가수, 탤런트, 개그맨, 아나운서, 스포츠스타 등 각 분야 대표 연예인 총 100명의 연예인이 새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초 단축 마라톤에 참가했다.
강화도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동검도’를 한 바퀴 도는 4.2km 초단축 마라톤 코스에는 복불복의 상징 까나리부터 시작해 여러 가지 복불복 음료와 함께 설 연휴에 맞춰 세배와 팔씨름 코스 그리고 신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를 잡고 가야 하는 코스까지 총 9개의 기발하고 다양한 복불복 장치들이 숨겨져 있었다.

한편 수현과 소리는 상금으로 획득한 천만원을 사회단체에 각각 기부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