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이드, 자사 게임 이용한 유저에게 겨울 이벤트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메이드, 자사 게임 이용한 유저에게 겨울 이벤트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게임을 이용한 네티즌들에게 겨울 이벤트를 벌인다.

정통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3'는 ‘꼬마 눈사람’ 아이템을 통해, 경험치 상승 및 체력 자동 회복이 가능한 ‘산타 소환신발’, ‘루돌프 소환뿔’을 내년 1월 12일까지 증정한다.
‘꼬마눈사람’을 가장 많이 만든 이용자를 추첨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손난로 및 핫 팩도 증정할 계획이다. ‘꼬마눈사람’을 가장 많이 만든 이용자를도 추첨을 통해 손난로와 핫팩도 선사한다.

'창천 온라인'은 오는 26일까지 저녁 7시부터 10시 사이, 매시 정각에 접속해 있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Britz 스피커, USB메모리, GT240 그래픽 카드, 게임내 코스튬 등의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위메이드의 웹게임 '천검영웅전'도 28일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 지도에 나타나는 ‘눈사람 몬스터’를 물리쳐 이동속도와 근력, 내공을 높여주는 ‘루돌프’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도중 나타나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양말’ 수집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도 그 수량에 따라 게임진행에 필요한 금자와 곡식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전략 배틀 온라인 '아발론 온라인'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리엔스의 민첩한 영웅 ‘묘월’과 환상을 통해 지능플레이를 펼치는 이오니아의 ‘프레토’를 추가해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입은 ‘듀로프’, ‘마기엘’, ‘빙여경’, ‘타키루’ 등 4종의 영웅 코스튬도 선보인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신규 영웅 구매자들과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인 ‘X-mas상자’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팟 셔플과 신규 영웅3등급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내년 1월 5일까지 계속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크리스마스와 추운 겨울 동안 모든 이용자들이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위메이드가 정성껏 준비한 각종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도 연말의 기분을 느끼고 풍요로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