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모바일 웹 사이트는 지난 7월 수입 주류 브랜드가운데 가장 먼저 오픈했으며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블랙&골드로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 독특하다. 특히 가독성을 살리기 위해 제한된 폰트와 여백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밀러브루잉코리아는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가장 짜릿하고 열정적인 연말 파티를 기대하는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추첨을 통하여 12월 31일 마지막 날 밤, 밀러가 추구하는 최고의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한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한다. 1600명의 국내 웹 전문가가 직접 평가위원으로 참여, 다양한 분야를 평가하는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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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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