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역사적 급등 주인공! 단기 3,000%폭증할 초대박주는 이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증시 분석가 ‘경쟁우위’는 다음과 같은 투자의견을 피력하였다.

최근 시황을 보면, 주가지수가 2000선을 돌파하면서 수익을 내기에 더없이 좋은 장이 펼쳐지고 있는 바, 이럴 때일수록 종목선별만 잘한다면 수백%가 아닌 수천%의 대박 수익도 가능한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따라서, 정신 똑바로 차리고 최고의 종목을 찾아야 한다.
과거 추천드렸던 덕산하이메탈9배↑, 조선선재9배↑ 그리고 최근 추천드렸던 비티씨정보5배↑, 현대정보기술2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필자는 상한가 몇방 나오고 물러설 종목은 시시해서 추천조차 하지 않는다.

확실한 재료와 수급이 뒷받침되고 거대 세력이 매집을 끝내고 폭등시킬 종목만을 골라서 추천드리며, 금일 추천드릴 종목도 위 종목들을 능가할 초대형 종목으로써, 알면 알수록 흥분과 전율로 온 몸이 터질듯한 감흥을 느끼고 있다.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 국내 점유율 80% + 국내 유일의 생산기업(경쟁사 없음) + 신사업 대박 + 완전 저평가] 등 호재만이 즐비한 종목으로써, 아무리 뒤지고 뒤져봐도 이 종목보다 완벽한 종목은 찾기 힘들 것이다.
그야말로 모든 것을 걸고 싶을 정도의 종목이며,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첨단 전자재료 분야 세계 1위를 고수하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다. 또한, 기존 사업 및 신규 사업 모두 국내 경쟁사가 거의 없는 독과점 지위를 홀로 독야청청 누리고 있다.

더욱이, 기존 사업만으로도 매력이 철철 넘치고 있는데, 신규 사업마저 대박을 터뜨리고 있으며, 연간 수백억원대의 추가 매출이 기대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일본과 중국 시장의 진출로 본격적인 매출 발생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초고속 성장하고 있는 바, 현재시점에서 매수를 하지 못한다면 평생 후회하게 될 종목이라 확신한다.

세계를 호령하는 첨단 기술로 무장하고 있으며, ‘안정성+미래성장성’ 모두 갖추고 있고, 영업이익률 또한 15%대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데, 주가는 과도하게 저평가 상태이다. 2010년 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 PER가 9.0배에 불과하여, 이제 강남 세력의 매집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쳐 올릴 일만 남았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단언하건데, 이번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한달 내내 급등 랠리를 보일 것으므로, 저평가인 현 상태에서 반드시 매수해야 큰 수익을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세계 시장 1위! 국내 시장 점유율 80%의 독보적 지위!
첨단 전자재료 관련 분야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다. 이미 국내 시장은 점유율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정 제품은 국내 유일의 개발, 생산 기업으로써, 경쟁사가 아예 없는 놀라운 종목이다.

둘째, 신사업 속속 매출 가세! 이제가 시작이다!
기존 사업만으로도 홀로 독야청청 독보적인 위치를 누리고 있는데, 신사업까지 속속 매출에 가세하고 있다. 국내 최고 S대기업 납품을 시작으로 신규사업만 3배 이상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며, 2차 전지까지 진출하여 향후 수백억원대 매출 추가가 기대되고 있다. 매출 폭증에 따라 주가도 동반 폭등할 것이다.

셋째, 중국,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대박이 보인다!
중국과 일본에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선언해서 이미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고 있다. 특히 2011년부터 이 부분에서 성장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이는 바, 대박이 터지기 전에 반드시 매수부터 해야 할 매머드급 종목이라 하겠다.

넷째, 저평가 중에 저평가 종목! 오를 일만 남았다!
안정성, 미래 성장성, 신사업 대박까지 호재만이 즐비한 가운데, 2010년 실적 기준으로 주가수익비율이 9.0배에 불과하여 완전히 저평가 되어 있는 상태이다. 이제 오를 일만 남았으며, 강남 세력들의 본격적인 랠리 가동 시에 어디까지 주가가 오를지 감이 안 올 정도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352번 [경쟁우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비담 (☎ 060-800-7004 ▶ 1번 ▶ 868) : 적정주가 4만원의 1/10도 안되는 초저평가주!
◎ 종목킬러 (☎ 060-800-7004 ▶ 1번 ▶ 266) : 지수 2000시대, 절대 놓쳐서는 안될 초급등 대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성문전자 / CT&T / KG이니시스 / 에스엔유 / 에스에너지 / 성융광전투자 / 한국전자금융 / 피제이메탈 / 웰크론 / AD모터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