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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트, 소비자불만 관리 프로그램 공정위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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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신범수 기자] 현대리바트 의 고객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이 공정위 인증을 받았다.

리바트는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와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의 평가를 통해 고객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8월 CCMS 도입을 선포하고, 소비자불만이나 피해 발생 시 기업 내부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과 명확한 기준을 마련한 바 있다.

또한 기존 고객만족 프로세스를 재검토하고 자율관리시스템과 내부 통제체제를 강화했다.

경규한 대표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할 때만이 기업이 존재할 수 있다”며 “이번 CCMS 인증을 통해 보다 고객을 사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범수 기자 ans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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