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욱준, 삼성패션디자인펀드 3회연속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디자이너 정욱준이 삼성패션디자인펀드의 3회 연속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일모직은 전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출신의 디자이너를 후원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이하 SFDF)의 여섯 번째 수상자를 30일 발표했다.
미니멀리즘 패션으로 미국 보그 편집장인 안나 윈투어에게 주목 받은 디자이너 이정선, 칼라거펠트와 헬무트랭의 시니어디자이너 출신인 임상균, 파리컬렉션을 통해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성장하고 있는 정욱준까지 총 3명이 그 주인공이다.

이정선은 차분한 컬러를 사용한 현대적인 콜렉션을 선보이는 디자이너로 현재 런던에서 주목 받는 신예다.

영국 옥스포드 건축학도 출신으로 칼라거펠트, 헬무트랭의 시니어 디자이너 출신 임상균은 도회적이면서도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디자이너다.
매년 파리에서 성공적인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정욱준은 준지라는 브랜드로 파리 무데에 데뷔,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라거펠트가 그 실력을 인정했다.

제일모직 SFDF 사무국의 박남영 팀장은 "디자이너 정욱준은 탁월한 재능을 가진 디자이너이며, 한국 패션의 위상을 높이도록 지원한다는 SFDF 취지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평가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