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조성모, 신부 구민지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2가지 이유?

최종수정 2010.11.27 17:02 기사입력 2010.11.27 17:02

댓글쓰기

조성모, 신부 구민지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2가지 이유?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조성모가 신부 구민지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조성모는 27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신라 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에 앞서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지인과 만난 자리에서 우연찮게 예비신부 구민지를 만나게 됐고, 첫 눈에 반했다"고 신부 구민지의 첫인상에 대해 말했다.
이어 조성모는 "전날 공연 탓인지 몸이 무척 피곤했는데 부인 될 사람을 보고 끝까지 자리에 남아있었다"며 "그날 이후 죽자사자 따라다닌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작년에 다리 골절상으로 크게 다쳐 의사로 부터 장애 판정을 받을 수있다는 말을 듣게 됐는데 신부가 그럼에도 나를 끝까지 지켜주고 힘이 돼줬다"며 "그때 내 곁을 지켜준 신부의 모습을 보고 이사람이다 싶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아울러 조성모는 "부모님이 연세가 많아서 결혼하는 모습을 일찌감치 보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성모와 구민지 두 사람은 27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날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러지며, 양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촐히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식에는 조성모가 아내를 위해 직접 작사한 'Only you'를 깜짝 소개하는 이벤트도 마련되고 있다.

지난 1998년 '투헤븐'으로 데뷔한 조성모는 대표적인 밀리언셀러로 활약하며 지금까지 1000만장 이상의 음반판매고를 거둔 가수로 일본 등 해외 팬들도 대거 거느리는 한류스타로도 각광받고 있다.

예비신부 구민지는 한때 광고모델로 활동했으나 오래전 연기활동을 접고 의류디자인 공부를 해오던 중 조성모와 만나 인생의 동반자기 되기로 결심했다. 결혼 후 내조에 전념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스포츠투데이 사진=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