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서발전,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최종수정 2010.11.20 16:10 기사입력 2010.11.20 16:10

댓글쓰기

19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인증시상식에서 이길구 사장이 백희영 여성가족부 장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받고 있다.

19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인증시상식에서 이길구 사장이 백희영 여성가족부 장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받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한국동서발전(사장 이길구)은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제'는 자녀교육, 가족지원제도, 탄력근무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며,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한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동서발전은 "서류심사, 현장실사 등을 통해 가족친화제도의 운영, 실행정도, 성과 등을 평가 받았으며, 전 사업장 위탁보육 지원,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EAP), 주말 가족 프로그램 등의 시행을 통해 높은 점수를 얻어 AA등급을 획득했다"고 말했다.
이길구 동서발전 사장은 "일과 가정의 균형을 통해 직원들이 가진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제도적인 마련과 문화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gungh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