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8만 회원이 인정한 고수! 4분기 전망 무료방송 (핵심주도주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공개방송 안내 #
일시 : 11월 15일 월요일부터 1주일간! 9:00부터 ~ 15:00까지
장소 : 온라인 영스탁 증권방송 www.youngstock.co.kr (무료회원도 참여가능)
전문가 : 필명 국가대표

3년간 카페 무료리딩을 통해 수많은 회원들에게 인정받은 국가대표 전문가의 방송오픈!
10월까지 한국 증시는 경기회복, 실적기대, 풍부한 유동성을 기반으로 연중 고점을 계속해서 갱신했고, 거래소 중대형급 우량주를 중심으로 큰 수익률을 안겨주었다.

18만 회원이 인정한 고수! 4분기 전망 무료방송 (핵심주도주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그러나 지난주 옵션 만기일 종가 무렵, 갑작스런 외국계 창구의 대규모 매도로 시장이 급락했고 개인 투자자들의 시름이 깊어지는 상황이다.
11월 중순 급변하는 시장에서 어떻게 대응해야 연말에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을까?
그 해법을 영스탁 수석 애널리스트 국가대표가 제시한다!
영스탁 증권방송과 주식고수들의 모임 전문가 국가대표는 최근 시장에서 시장의 핵심 종목군을 선별하여 중기적인 안목으로 투자할 것을 회원들에게 주문했고, 이는 같은 기간 지수대비 2배 이상 초과 수익률을 거두는 성공적인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영스탁 증권방송(www.youngstock.co.kr)과 무료 주식카페 주식고수들의 부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는 김두환(필명 국가대표)씨는 약세장에서는 수익을 지키고 강세장에서는 시장대비 높은 수익을 내는 전문가가 진짜라고 말한다. 국가대표가 4년 전부터 무료 댓글리딩으로 운영해왔던 무료 주식카페 주식고수들의 모임은 매니저 문스탁과, 수석 애널리스트 국가대표가 직접 추천하는 무료 추천종목이 투자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어느새 18만명의 회원을 넘어섰다.그런 그가 2010년 11월 셋째 주 장중 공개방송을 통해, 많은 개미투자자들에게 핵심종목군 추천과 시장대응 전략을 공개한다고 한다.

11월 15일 월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될 이 방송에서는 최근 단기 고수익에 성공했던
한진해운, 기아차, 아이엠, 동부화재의 뒤를 하반기 유망주를 공개한다고 한다.
18만 회원이 인정한 고수! 4분기 전망 무료방송 (핵심주도주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9~10월 자동차, 항공 업종의 강세와 IT 업종의 반등을 예상해 적중했던 그는 금리인상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지난 11월초 보험주를 선취매해서 또 다시 수익률 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9월과 10월 초 추천종목 전 종목 수익을 기록하는 등 지수 상승에서 엄청난 성과를 직장인 회원에게 안겨주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하반기 주도주인 기아차를 9월초 31000원에 집중 매수한 이후 고수익에 성공해 주도주를 잡아내는 능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영스탁 증권방송(www.youngstock.co.kr)은 매주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스케줄을 모든 회원에게 문자 메시지로 공지하는 등 유료회원 뿐만 아니라 무료회원에게도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공개방송 안내 #
일시 : 11월 15일 월요일부터 1주일간! 9:00부터 ~ 15:00까지
장소 : 온라인 영스탁 증권방송 www.youngstock.co.kr (무료회원도 참여가능)
전문가 : 국가대표
영스탁의 최근 관심 종목은 SK하이닉스 (000660) 풍산 (103140) 파워로직스 (047310) 중국원양자원 (900050) 한국선재 (025550) 이라고 한다.

※ 이 자료는 기사식 광고입니다.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