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죽 전문 브랜드 본죽이 오늘(1일) 서울 명동 ABC마트 앞에서 '불낙죽'(不落粥) 1만 그릇 돌파 기념으로 사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불낙죽은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 '죽 죽(粥)'자를 사용해 한 번 먹으면 절대 시험에 떨어지지 않는 죽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꼭 봐야할 주요뉴스
[단독]女평균연봉 1위 기업 '1억1500만원', 꼴찌는...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