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루면 나만의 앱을 만들 수 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마트 앱(app) 핵심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주말특별강좌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최근 스마트 폰이 대세다. 올해 스마트폰 사용자는 폭발 적인 증가로 그 이용자가 5만 명을 넘을 거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다. 스마트 폰을 더욱 빛나게 해 주는 것은 각종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앱은 스마트 폰의 필수 컨텐츠로서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돕고 각종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앱은 이제 산업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따라서 빠르게 변화하는 앱 트렌드를 이해하고 현장에 적용하려는 경영자들의 관심 또한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경영자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앱 혁명의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실무에 쫓겨 앱 비즈니스를 이해하는데 시간을 투자하기가 쉽지 않다. 소셜네트워크가 그 가입자 수를 자랑하며 마케팅의 새로운 지도를 그리고 있지만, 아직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실제로 사용하기에 부담스러운 경영자가 더 많은 것이 현실이다.

아시아경제 지식센터에서는 이런 스마트한 전쟁에서 바쁜 경영자를 위해 스마트 앱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자신의 아이디어로 앱도 만들어 볼 수 있는 토요 주말집중 특별강좌를 마련했다.

'스마트 앱(app) 핵심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토요 주말집중 특별강좌는 트렌드를 앞서가는 경영자를 대상으로 앱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곁들인 강의로 스마트 폰에 익숙지 않은 수강생들에게도 스마트 폰의 특성과 앱 관련 비즈니스 모델의 면면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강좌는 서울 중구초동 아시아미디어타워 9층 아시아경제 지식센터에서 10월 23일 9시부터 6시까지 하루 동안 진행된다.

강좌를 진행하는 김영한 대표는 삼성전자와 HP 등에서 마케팅 담당 임원을 역임했으며 국민대 경영대학원 교수 등을 거치는 등 이론과 실무를 두루 섭렵한 IT컨설턴트다. 특히 '스타벅스 감성마케팅'과 '스티브잡스처럼 생각하라' 등 60여권의 기업경영관련 베스트셀러의 저자로도 유명하다.

문의는 전화(02-2200-2280)와 홈페이지(http://edu.asiae.co.kr/education_02edu_1.htm) 통해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