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균관 스캔들', 남색 추문사건으로 긴장감 ↑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성균관 스캔들', 남색 추문사건으로 긴장감 ↑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KBS2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이 일명 '남색 추문 사건'을 다루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2일 오후 방송한 '성균관 스캔들'에서는 '남색 추문 사건'으로 법의 심판을 받게 된 윤희(박민영 분)와 재신(유아인 분)의 모습과 이 둘이 껴안은 모습을 보고 괴로워하는 선준(박유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피투성이가 된 '홍벽서' 재신을 감싸 안은 윤희를 우연히 목격한 동기 유생들이 그들을 남색으로 오해한다.

소문은 빠르게 퍼져나가 성균관은 남색 소문으로 뒤덮히게 된다. 이에 하인수(전태수 분)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남색 추문 사건을 재회에 붙이게 된다.

이에 유생들은 윤희를 멸시의 눈빛으로 소금을 뿌리고 손가락질을 한다. 선준은 그에게 "그날 밤, 무슨 일이 있었나"라고 다그치지만 윤희는 "한번만 믿고 기다려 달라"고 말할 뿐이다.
선준은 윤희의 그런 모습이 답답할 뿐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위기에 처한 윤희를 구하기 위해 나선 재신과 용하(송중기 분)의 모습이 그려져 뭇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재신과 용하는 각각 자신만의 스타일로 유생들을 설득하고 나섰다. 재신은 거친 이미지 그대로 "윤희를 건들면 죽여버리겠다"고 유생들을 협박을 하는 반면, 용하는 술을 대접하며 회유에 나섰다.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해당 프로그램 게시판에 "윤희를 보호하려는 재신의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 "선준과 윤희는 어떻게 되는 것이냐"라며 다양한 반응을 표했다.

한편 마지막 장면에서 선준은 재회 당일 "내가 남색이다"라고 발언해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