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에 예고없이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대형 주차장에 주차돼 있는 경/소형차, 준중형 차량 가운데 무작위로 골라 겨울철 필수품인 차량 전면 유리용 성에 방지 커버를 씌워 놓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할인쿠폰 번호는 주로 6년 이상 경/소형 및 준중형 차량 소유고객에게 제공되며, 받은 쿠폰을 온라인 이벤트사이트 (www.tosca2010.com)에 입력한 뒤 토스카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특별 할인과 1년 주유이용권(36만원 상당의 모바일주유 쿠폰)이 제공된다.
특별히 이달 중 토스카를 구입할 경우, 150만원의 기본 할인(10월중 출고)이 추가로 더해져 총 25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 지난 1일부터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토스카구매 할인견적만 확인해도300만원 상당의 쇼핑, 영화, 커피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1년 문화자유이용권과
온라인사이트에 카드번호를 추가 입력하는 5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커피이용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GM대우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www.tosca2010.com) 및 GM대우 영업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