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인삼공사, 생활홍삼 신제품 '굿베이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온 가족이 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새로운 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 Base)'를 19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굿베이스'는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춤으로써 평소 가격부담 때문에 홍삼을 접하지 못한 가족들이 매일 부담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 '정관장'과 동일한 6년근 홍삼을 그대로 사용해 품질의 신뢰성을 높였다.
제품은 홍삼정 마일드, 홍삼 추출액 純(순) 등 총 10종으로 6년근 홍삼 기본제품과 6년근 홍삼에 건강소재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생각한 홍삼+α 제품, 건강과 함께 미용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홍삼뷰티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6년근 홍삼 농축액에 헛개나무, 흑마늘, 석류, 블루베리를 함유시켜 맛과 영양을 강화한 새로운 타입의 홍삼 제품, '紅心담은 자연' 시리즈는 홍삼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알지만 매일 섭취하는데 부담을 느끼거나 쓴맛 등으로 홍삼섭취를 꺼려했던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다.

김지훈 인삼공사 홍보실 부장은 "신제품 굿베이스는 한국인삼공사가 홍삼의 저변확대를 위해 가격부담을 줄이고 쓴 맛을 줄여 누구라도 쉽고 편리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대중 홍삼브랜드"라며 "굿베이스의 출시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가격부담 없이 홍삼을 만날 수 있게 됐고, 다양한 제품으로 365일 홍삼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인삼공사의 새로운 홍삼브랜드인 굿베이스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내 정관장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www.kgcshop.or.kr) 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3만~7만원대.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