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중' 씨스타 소유-써니사이드, '강렬 랩핑+폭발적 가창력' 눈길

최종수정 2010.09.18 16:13 기사입력 2010.09.18 16:13

댓글쓰기

'음중' 씨스타 소유-써니사이드, '강렬 랩핑+폭발적 가창력' 눈길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힙합듀오 써니사이드가 씨스타의 소유와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써니사이드는 18일 오후 4시 10분 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씨스타의 소유와 함께 디지털싱글곡 ‘나쁜남자 착한여자’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써니사이드의 환상적인 랩핑과 씨스타 소유 특유의 시원스럽고 맛깔스러운 가창력이 잘 조화되며 환상적인 무대를 꾸몄다.

지난 3일 발매된 써니사이드의 싱글음반 타이틀곡 '나쁜남자 착한여자'는 포미닛의 허가윤이 피처링을 자청해 각별한 우정을 선보였으며, 각종 음악사이트의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써니사이드의 신곡 ‘나쁜남자 착한여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특유의 직설적인 노랫말이 더해진 곡이다.
한편 이날 태양, 2NE1, 손담비, 에프티아일랜드, 나르샤, 이루, V.O.S, 트랙스(Trax), 가비앤제이(gavy nj), 채동하, 시크릿(Secret), 레인보우, 씨스타, 산 이(SAN E), 써니 사이드($unny Side), X-Cross, 지아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