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14일까지 국내 최대 골프 박람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百, 14일까지 국내 최대 골프 박람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롯데백화점이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박람회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소공동 본점에서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9층 행사장에서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의 최고가 상품은 세계 최초의 아트 클럽 풀세트인 ‘마루망 우루시 풀세트’이며 1억 8000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마루망 우루시 풀세트’는 일본 최고의 전통공예인 우루시(옻칠) 공법 최고의 장인인 카스코 와타나베의 첫 작품이자 최고의 소재인 플라랜티탄과 24K 순금을 사용해 만든 최상의 골프클럽 세트다.

이외에도 골프 클럽과 용품들이 대거 전개된다. ‘핑(Ping)’의 G-10 페어웨이 우드 14만원, ‘네버컴프로마이즈’의 퍼터 6만원 등 특별 기획가 상품을 비롯해 ‘혼마(Honma)’의 2스타 611, 811 베레스 드라이버 39만원, ‘젝시오’ 레보(REVO) 드라이버 56만원, ‘테일러메이드’ 뉴 버너 플러스 풀세트 155만원 등 다양한 인기 골프채 및 풀세트가 판매된다.
유명 골프웨어 할인 판매도 이번 박람회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다. 박람회장 내 마련된 골프웨어 특집전에서는 ‘캘러웨이’ 티셔츠 5만9500원, ‘나이키’ 바지 8만1000원 등 해외 프리미엄 직수입 상품을 4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잭니클라우스’, ‘윌링 이동수’ 티셔츠 5만5000원, ‘슈페리어’, ‘휠라 골프’ 바지 각 7만9000원, 4만9000원 등 초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최대규모의 행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행사장 내에 대형 스크린 골프장을 설치하여 숏게임과 퍼팅대회를 진행하며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1등에게는 골프 클럽이 주어진다. 또한 ‘마루망’ 골프클럽 풀세트 구매 시 캐디백 세트, ‘마루망’ 아이언·드라이버 구매 시 골프공과 골프 우산 중 하나를 증정하고 참여하는 각 브랜드별로 2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사은선물도 준비된다.

여기에 추가로 롯데백화점 본점 골프 박람회 기간 중 골프 클럽 및 용품 10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롯데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김상호 골프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골프 박람회가 국내 최대 규모인 만큼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상품, 이벤트, 사은품 등을 푸짐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추석연휴 직전에 이루어져 골퍼(golfer)들을 위한 추석선물을 마련하는 기회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