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 식자재 전문 브랜드 '쉐프원'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 이 식자재 제조와 판매, 유통사업을 통합한 전문브랜드 '쉐프원'을 7일 론칭했다.

이를 통해 대상은 올해 매출 3000억원을 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대상의 지난해 식자재 사업 매출액은 2200억원이다.
이번 '쉐프원'은 대상의 식자재 제조와 판매, 유통을 아우르는 케이터링(Catering) 사업의 패밀리브랜드이다. 대상은 일반 소비자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청정원' 브랜드와 함께 이를 자사의 식자재 사업을 상징하는 대표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쉐프원' BI는 요리사의 영문명 '쉐프'와 No.1의 숫자 '원'의 결합으로 고객이 최고의 요리사가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도움을 주는 전문가의 의미를 담았다. 아울러 BI에 엄지손가락을 세운 이미지를 도식화해 쉐프원 브랜드의 차별화를 이루도록 했다.

사상길 대상 마케팅실장(상무)은 "다양한 제품과 공급처로 인해 가격만이 제품선택의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작용하던 기존 식자재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한 '쉐프원' 브랜드를 런칭함으로써 구매자가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상은 '쉐프원' 브랜드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들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할 계획이다.

아울러 '쉐프원' 브랜드는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기존 제품과 신제품에 적용되고 있으며,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조리사들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홍보가 실시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