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창의 "아직 잊지 못한 사람 있다" 솔직 고백

최종수정 2010.09.06 15:22 기사입력 2010.09.06 15:22

댓글쓰기

송창의 "아직 잊지 못한 사람 있다" 솔직 고백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배우 송창의가 아직 잊지 못한 사람이 있다고 밝혀 취재진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송창의는 6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제작발표에서 “아직 잊지 못한 사람이 있다”고 전했다.
그는 “아직 잊지 못한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어색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있다. 누구나 있을 것이다. 그런 경험이 없다면 거짓말”이라고 답했다. 이어 “그런 경험이 이번 뮤지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송창의는 또 “20대에는 여자들의 평범한 호의를 사랑으로 착각한 적이 있다. 어렸을 때는 호의와 호감을 구별하지 못한 편이었다”며 “지금은 구별을 잘 하는 편”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에 함께 대학생활을 보낸 박건형은 “송창의는 대학시절 여학생들과 교류가 많은 편이었다. 정말 부러웠다”고 폭로해 송창의를 당황케 만들기도 했다.
송창의는 이번 뮤지컬에서 박건형과 함께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가슴 아파하면서도 뜨거운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로맨티스트 베르테르 역을 맡았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은 2000년 11월 초연 당시, 한 남자를 불태운 뜨거운 사랑, 심금을 울리는 감성적인 음악, 명작을 펼쳐보는 듯 한 무대 장치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민정 연출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은 송창의 박건형 민영기 임혜영 이상현 최주리 최나래 이진규 등이 출연하며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