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銀, 일본 고객에 원화지폐세트 판매

최종수정 2010.08.15 11:14 기사입력 2010.08.15 11:1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현정 기자]신한은행은 일본 현지법인인 SBJ은행을 통해 16일부터 원화지폐세트인 '워더풀 트라벨러스 세트(WONderful Traveler’s Set)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SBJ은행에서 5만엔 이상 원화로 환전하는 일본 현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현지 고객의 원화환전 시 미리 권종별 적정매수로 맞춰 고급 휴대용 케이스에 넣은 지폐세트로 한국에 체류하는 동안 고객휴대의 편의성을 도모했다.
또 롯데면세점(할인쿠폰), 롯데백화점(선물 증정권), 정동극장(할인쿠폰), 한국의 집(식사 및 전통음식 만들기 체험 할인) 등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우대쿠폰 제공 및 인천공항 지점 포함 신한은행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환율우대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해 개인 방문 외국인 비중 및 재방문 비중이 가장 높은 일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출시됐다"며 "고객의 편의성 제고로 관광객 유치에도 일조를 하는 등 신한은행의 글로벌 네트워크의 활용범위를 더욱 다양하게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현정 기자 hjlee303@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